[영월여행] 별마로천문대 - 2012년 5월 19일

|

[영월여행] 별마로천문대


영월에 오면 항상 가는거 같은, 별마로 천문대 ^^

예전 친구들과 놀러왔을때 별마로왔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밤하늘의 별을 보기위해 이곳을 찾았어요~~



이날은 별만 볼꺼여서, 안으로 천문대안으로 입장하지 않고, 

건물 오른쪽으로 올라가면 밤하늘과 영월시내 야경을 한눈에 볼수가 있답니다~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는 영월의 야경 ^^



와우.. 정말 멋진, 영월의 야경 ^^ 자세히 보면, 하트♥ 같은 길도 있고요~



긴~ 다리 사이로, 왼쪽 오른쪽 지역이 나뉘어질듯, 강남과 강북처럼요~ 



오른쪽편~



더 멀리가면 아주 깜깜..



그리고 밤하늘의 별.. 삼각대를 갖고가도,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에 한 10배는 더 빛나고 있습니다. ^0^

그냥 사진보다 가서 보는게 훨씬 멋집니다~



다음은 이번 출사의 하이라이트.

이끼계곡으로 출발 ~~


↗ 장전리 이끼계곡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