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태교여행] 뽀뽀와 함께한 셀프만삭사진 베스트 - 2014년 4월

|

[제주도 태교여행] 뽀뽀와 함께한 셀프만삭사진 베스트



저희 부부에게 온 소중한 생명 뽀뽀와 함께하는 태교여행~!

제가 좋아하는 제주도로 향했답니다. ^^ 작년에 했었어야 하지만..

아기가 태어나기 전부터 육아까지는 아주 시간이 훅~ 갑니다. 그래서 이제라도 올려보려해요 ^^


(제주가기 좋은 날씨라 가시는 일정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체일정과 베스트샷만 올리고, 갔던곳마다 에피소드들은 따로 올릴께요~)



1. 제주도. 태교. 만삭사진. 셀프?

태교여행을 검색하다보니 자주 등장하는 곳이 제주도. 그리고 셀프로 만삭사진 찍으신분들이 많았어요.

간단한 소품들로 멋진 연출이 가능한 곳이다 보니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

저도 거기에 합류해보기로 해요~! 가기전 탐색을 열심히 하고, 준비물도 적당히 준비해갔어요.

먼저 사진 잘나오던 곳을 검색하고 지도에 표시해봅니다. 2박 3일의 일정동안 아기도 무리없이 편하게 보내야하니까요.






2. 가는길 & 오는길 Tip



가는길에 저가항공인 부산에어를 탔는데요. 비행기 기종따라 틀리지만 발권할때 빨리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발권 시작하자마자 저희는 표를 받았는데 임산부라고 하니깐 제일 앞좌석에 따로있는 VIP 아~주 넓은 칸을 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얼마 안되지만 엄~청 편하고 푹신하게 갔어요. ^^* 하지만.. 오는길엔 늦기도 했고, 그 기종이 아니라서 불편했죠. ㅠㅠ

이동중 먹을 간식거리 챙기세요~ 엄마와 아기는 배고프면 안되요~






3. 준비물 & 소품



1) 가서 찍을 사진들의 컨셉과 비슷한 장소들을 찾고, 포즈도 찾아 작은이미지들을 프린트해서 갔답니다.

2) 아기와 관련된 소품(초음파사진, 임신테스트기, 아기옷, 신발 등)

3) 그외 사진에 쓰일 소품(꽃, 풍선 등)

4) 컷에 잘 어울리는 옷 (장소마다 조금씩 변화주어 갈아입는게 좋아요)

5) 카메라. 대여되는곳 찾아보시고, 리모콘 싼거나 비싼거나 별차이 없으니 사서 가시면 근거리에서는 편리해요.






4. 맛집 : 도라지식당



금강산도 식후경. 기분좋은 엄마와 아기를 위해서는 먹어야 힘나고 돌아다니고 싶어져요 ㅋㅋ

현지인이 많이 가는 곳이라해서 갔는데 후덜덜한 가격(2인분 4만원)에 놀랐지만 큰 갈치와 맛있는 양념에 큰 감동을 받았네요. 쩝쩝 츄르릅.






5. 여행 : 더럭분교



아주 컬러풀한 학교라서 화창한날 갔어야 하는데.. 비바람이 후려치는 날.. 하필 컨셉이 봄이라.. 

춥겠지만 사진은 오래 남을거야 라며 강행... 지금은 재밌는 추억이 되었네요.






6. 맛집 : 홍성방



한컷찍으니 배가 고파와요. 먹으러 가요.. 멀리 갈필요 없었는데 갔다와서 완전 피곤..

하지만 어디서도 맛볼수 없는 탕수육. 정말 맛있었어요. 짬뽕은 음....





7. 숙소 : 킹스통나무



인터넷에서 반값 반짝반짝.. 덩달아 내눈도 반짝반짝 예약 끝~ 

하지만 사진과는 차이가 좀 많이.. ㅎㅎ 위치가 너무 산골.. 실내에서 멋지게 나올 컷이 없네요. 흠... 소품 위주로 찍어봅니다.

사장님은 참 좋으셨어요. 방이 후끈후끈.. 찜질 잘했어요.

다음숙소에서 더 잘찍어보기로..






8. 여행 : 유채꽃



둘째날 아침 목장가는길.. 흔하디 흔한곳이 유채꽃밭인 제주도. 유채꽃 많이 홍보한곳엔 언제나 사람도 많은 법..

지나가다가 사람없고, 유채꽃 많이 펴진곳으로 들어갔어요. (주의. 발밑 말똥이 있는지 조심하세요)

이때 이후로.. 차안에서 구수한 냄새가 막..ㅋㅋㅋㅋㅋ






9. 여행 : 이시돌목장



정말 볼것 없는 목장.여기가 맞나 의심하는 순간 거기에요. 딱 이거 하나 있는데.. 사진 죽이게 나와요.

아침 일찍 가시는게 사진찍기 좋으실듯. 제주도 커플이나 웨딩촬영을 이쪽에서 많이 하시더라구요.

흔한 배뽀뽀 사진에요. ㅋㅋ 삼각대와 카메라를 은근 멀리 두고 찍어야 해서 리모콘도 안먹히고.. 

후다닥 뛰어다니느라 애좀 썼어요.






10. 맛집 : 명리동식당


현지인 많이 찾는 짜투리고깃집이래서 갔어요. 벌써 소문났는지 관광객 잔뜩..ㅎㅎ

맛이 없지도, 있지도 않았어요. 그냥 고깃집..







11. 여행 : 오설록



푸르른 찻잎들이 아주좋은 배경이 되어 주는 곳이에요. 아이스크림도 맛나고, 케잌도 달달.

임산부는 간식 잘먹어줘야 해욧.. ㅋㅋ





12. 여행 : 대정향교



산방산을 뒷배경으로 찍을수 있고, 아주 조용하고 사람드문 곳이에요.

마음편하게 찍을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곳.







13. 맛집 : 청정제주마장



저번여행에서 못먹은 말고기이기도 했고, 임산부에게도 좋다기에 먹어봤어요.

여러가지로 나오는데, 크게 즐겨먹을 맛은 아니었어요.(주관적입맛)






14. 숙소 : 돔그라미



아침햇살 실루엣 드러내며 드레스 실내샷 찍었는데 맘에 들었어요~^^ 플래시 가져가면 은은하게도 찍을듯..

(하나밖에 없지만..드레스 필요하심 빌려드릴께요. 카톡주세요 2Ruka)

숙소 자체가 너무 동화적이었던 곳. 재미있는 실내샷 하나가 나왔어요. (마지막에 공개)

종이 하나로 가능~~ (필요하시면 아래사진 다운하고 프린트~ 가위로 샥샥)







15. 여행 : 삼다수 목장



제주 태교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곳은? 하고 꼽는다면 바로 이곳일꺼에요.

푸르른 곳에서 뛰어놀면서 자유롭게 찍어서인지 너무 재미있었거든요.

나무 두그루 사이에서 또는 큰 나무 한그루에서 찍으시면 그림같이 나옵니다.

위치 애매하니 지도 참고하세요.









16. 맛집 : 월정리 어등포해녀촌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거 생각하며 들어갔는데, 가격은 오르고 더이상 그맛도 그 푸짐함도 없었어요.ㅠㅠ







17. 여행 : 월정리 해변



가장 좋았던 두번째를 꼽으라면 여기. 푸른 바다와 사진찍기 딱좋게 의자도 있고 뒤로 보이는 풍력발전기도 멋진 곳이에요.

둘이 아닌 셋이간 첫 여행임을 기억하며.. ^^






18. 맛집 : 모래비



먼거리 찍느라 시간맞추고 달려가서 찍느라 고생하였으므로, 입안에 살살녹는 빙수를 넣어줬어요. 안먹었으면 어쩔뻔..







19. 맛집 : 김희선 몸국



친구가 강추해서 왔는데, 호불호가 갈립니다. 전 별롭니다. (특정 연예인이랑 아무 상관 없는곳입니다)

비행기 타기전 마지막에 먹은건데.. 안타까웠습니다. ㅠㅠ 유일하게 실패한 먹거리..







여기까지.. Thank you.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콕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