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맛집] 안다미로 - 2013년 8월 13일

|

[제주도맛집] 안다미로


말고기 실패로 주변 맛집 검색해보고 찾아간 안다미로.

토종닭/오리 전문점이에요. 여기 갔다와서 맛있다며 그랬는데.. 

어느날 슈퍼맨이 돌아왔다 보면서 어디서 많이 본곳같다 했더니...

타블로 부부가 갔더군요 ㅋㅋㅋ



주차장도 있어요.



이름이 독특해요. 안다미로.




토종닭과 오리요리 전문이에요. 2~3인으로 코스요리와 닭백숙의 차이는 바로 샤브샤브.

별 차이 있겠나 싶어서 닭백숙 먹었어요. 아버지 집에서 토종닭 키우는지라.. 큰 기대는 없었죠ㅋㅋ

티비에 샤브샤브 나오는거 보니 먹어볼껄 그랬나 싶더라구요.




밑반찬.. 빨개요 ㅋㅋ




간결하게 나옵니다. 




메인요리 닭백숙~ 감자도 있고.. 녹두가 듬성듬성



닭다리 한마리 쥐고 뜯으면 살이 보들보들 맛있졍..



전 닭다리를 좋아해요.. 타쿤은 날개를 좋아하죠.. ㅋㅋ 같은 부위를 좋아하지 않는 건 너무 기쁜일이에요..



감자와 달걀도 하나 나와요.



전복도 들어가있어요.



죽이 나왔습니다~ 따끈따끈.. 죽이 좋죠.

맛은 좋아요~굿!


평소 집에서 먹어온 것들이 너무 좋아서인지... 대박이야..는 아니네요.

(산으로 밭으로 뛰어다니며 좋은거 먹고 자란 토종닭을 잡고, 문어, 낙지, 전복을 닭백숙 국물에 

폭담갔다가 건져서 먹고, 닭백숙 뜯고, 그 국물에 죽을 해먹는다는...우리집.........;;)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