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맛집] 도라지식당 - 2014년 4월

|

[제주도맛집] 도라지식당


이곳은 현지인도 많이 간다던 도라지 식당이에요.

공항에 내려서 바로 밥을 먹어야 해서 근처로 잡았는데요.

 갔는데 역시나 렌트차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가격대는 생각보다 꽤 합니다. 갈치, 고등어 조림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요.

저희는 갈치조림 2인분을 시켜봅니다.


반찬은 정갈하게 깔끔하게.. 가짓수 많지는 않아요.




그중 이 반찬이 가장 눈에 가고, 젓가락이 가는데요. 자리돔이라는데요. 아주 짭조름한데 맛있어요.

완전 밥도둑.. 조림인지 젓갈인지? 이걸 뭐라고 부르는지 모르겠지만..



자리돔이 통으로 나와있는데, 그리 크지는 않아요. 




먹기전엔 고기가 통째로 나와있지? 하면서 먹었는데.. 

머..머리는 못먹겠더라는.. ㅋㅋ




기본 반찬들. 김치, 콩나물 등



도라지식당이라 도라지 무침??



쌈도 있고요.



드디어 나온 메인요리~~ 갈치조림이에요. 

우선 몇개 없어보이지만, 하나당 크기가 꽤 크고 살이 두툼해요.

그리고 양념이 잘 베어들어서 양념에 밥비벼먹어도 될정도로 양념맛이 좋아요.

이정도 크기라서 돈이 비싸구나 싶네요. 아부지께서 간혹 취미로 갈치잡이배에 오르시는데..

이렇게 큰 건 거의 없더라구요 ㅋㅋㅋ 가격만큼 갈치도 상급품은 맞나 봅니다.





그리고 밥과 국!

한그릇 뚝딱 잘 먹었어요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