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여행] 오징어 축제를 즐기다! - 2012년 8월 7일

|

[울릉도여행] 오징어 축제를 즐기다!


3일간 오징어축제를 한다고해서, 저녁을 먹으러 저동항으로 갔답니다~!

숙소가 저동항에 있기도 했고요 ^^



오징어 축제라고 해서 오징어가 있을줄 알았는데.. 두둥..

산오징어회를 먹으려고 했는데.. 회는 한마리도 보이지 않았어요.



오징어 순대가 있길래 시켜봤습니다~

가격이 어느곳에도 적혀있지 않아서, 계산전에는 알수가 없었어요.



오징어 순대를 준비하시는 모습.. 



우산으로 조명을 살린게 독특했지요~



그리고 밥될꺼리를 위해서 시켰던 소고기국밥


맛은 오징어순대도, 국밥도 그저 그러했습니다.

오징어순대 20,000원

소고기국밥 7.000원


가장 실망인건.. 오징어 축제에 오징어가 없다는것!

사람들이 많이 오는것을 겨냥해서 오징어 축제를 하는 모양인데 이건 쫌 아닌듯... 싶네요

오징어라고는 마른 오징어와 순대용 오징어.................헐..............




숙소에서 좀 씻고, 쉬다가 밖으로 나오니.. 축하무대도 끝나고, 각설이를 하더라구요~

각설이는 첨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었어요. ^0^


혼신을 힘을 다하시는 각설이분들 넘 멋있으셨어요!

숙소는 저동항의 게스트하우스 '어택캠프'




내부는 나무로 꾸며져 있어요. 사진은 안찍었습니다 ㅎㅎ

유일한 사진은 요 입구! 편하게 묵었네요.



아 요건 내부에 있던 거에요. 멋지게 기르셨죠? ^-^


내일의 일정을 위하여 zzz


다음날 아침은 바로 이곳!

↗ 기쁨두배식당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