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여행] 천연에어컨과 봉래폭포 & 산림욕장 - 2012년 8월 7일

|

[울릉도여행] 천연에어컨과 봉래폭포 & 산림욕장


봉래폭포 올라가는 길이에요~~

이곳은 버스타고 충분히 올라갈수 있습니다 ^^*



 쿵짝쿵짝 소리가 나서 봤더니 호박막걸리 등을 파는 곳이네요!



그리고 올라간지 얼마 안되서 보이는 곳 !

천연에어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게보니 못볼게 보이는군요 ㅋㅋㅋ



천연에어컨 안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안쪽에 있는거 빼고 겉에 있는 바위는 인공이랍니다.

저 안에서 시원~~한 바람이 ^^ 와.. 정말 신기했어요~




또 다시 오르막길.. ㅠㅠ 워어어.. 내수전때문에 안그래도 지치는데 우엉엉



개인 1200원인데, 1,000원으로 끊어주셨어요. ㅎ_ㅎ

올라가볼까요??



돌길이 펼쳐집니다~ 후앗후앗 올라가서~



굉장한 바위도 !! 호호호,, 다시 오르기를 한참..



어느새 뒤를 돌아보니 이렇게 물을 채워놓은곳도 있고요 ~



굉장한 기울기의 타이어길이.. 악................



땀땀땀을 흘리며 올라가니, 산림욕할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나무들이 쭉쭉 뻗은곳이 참 시원했죠 ~



눈이 시원~~해지는 풀들의 향연 !



벤치에 누워서 잠시 구경하다가, 살짝 잠에 들었습니다~



한참을 깊이 잔듯해요, 서늘함에 눈을 떴습니다.



사실 산림욕장이라고 위에 평상이라던가, 벤치가 따로 있는데요

저는 그 밑에서 누웠어요. 사실 위에보다 여기가 더 시원했던거 같아요. 조용하기도 하고, 



그리고 올라가는길에.. 본 분수도 아닌것이 물이 퐁퐁 솓는거였어요~ 와아... 신기신기 +_+



드디어 본 봉래폭포 !!



ND필터를 살짝 꺼내들어서 찍었는데... 삼각대없어서 망했네요 ㅋㅋㅋ

실처럼 흐르는 봉래폭포 멋지죠?



↗ 내수전해변에서 해수욕?!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