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여행] 내수전해변에서 해수욕?! - 2012년 8월 7일

|

[울릉도여행] 내수전해변에서 해수욕?!


사동해변과 천부해변에서 하지 못한 해수욕의 갈증이 내수전 올라가는길에 봤던 몽돌해변을 떠올리게 했어요~

그래서 저동항에 내려서 걸어서 올라갔는데 버스탈때는 몰랐는데 꽤 멀더라고요 ㅠㅅㅠ 



이 세개의 탱크가 보이면 거의 다 왔습니다~~ 



위에서 보던 암초같은것도 가까이서 볼수 있었어요~



죽도에 불이라도 들어온듯.. 환하네요 ~ 그리고 바나나보트도 탈수있어요! ^^ 

이곳에서 스킨스쿠버 체험도 할수 있습니다.



울릉도의 바다안은 사시사철 다르다고 하던데, 

정말 한번쯤은 체험해보고 싶네요.



여기저기에 텐트들이 즐비합니다 ^^



제법 해수욕장처럼 파라솔도 보이고요 ~



자그마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물에 들어가 있더라고요 ~



샤워장은 남여 따로 구비가 되어있구요~ 



튜브와 구명조끼도 빌릴수 있습니다. 물론 금액은 들지만요~



그리고, 풀장 !! 막상 해수욕하려고 왔는데..

하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는건.. 사동해변과 천부해변의 분위기가 더 좋아서였을까요...



그리고 꼭 한번 찍어보고 싶었던 파도!

부서지는 파도가 잘 표현된거 같아요 ^^* 물이 곧이라도 튈거 같네요.



↗ 오징어 축제를 즐기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