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여행] 도동항 케이블카 + 독도박물관 + 독도전망대해안산책로 - 2012년 8월 8일

|

[울릉도여행] 도동항 케이블카 + 독도박물관 + 독도전망대해안산책로


저동항에서 도동항으로 이동 !!

하늘엔 구름한점... 



정말 날씨하나는 4일내도록 좋았습니다. 



그리고 지나가는길에, 휘발유값.. 완전 ㅎㄷㄷ이네요 ㅋㅋ



케이블카 타러 올라가는길!! 갑자기 건물에 뻥??

알고 보니 뻥튀기 판매하는 곳이네요 ㅋㅋ



가는길에 약수공원도 있답니다.

내수전 약수터에서 이미 맛을 봐서 약수터는 가지 않았어요~




울릉도 몇 개 없는 절!



케이블카.. ㅋㅋ 절묘한 타이밍 이네요. 부처님 귀생길뻔..



케이블카 올라가는 곳, 그래요!! 대마도도 우리나라땅!





야외독도박물관 ~



케이블카!! 어른 7,500원 왕복~



그날따라 사람이 많았던건지,, 계단 올라가는것부터 기다렸네요 ..

평소엔 안 기다린다던데 ㅠㅠ 더운데 엄청 땀흘렸네요




케이블카를 타고 고고~~




케이블카 밑으로 마을의 모습이 서서히 보이기 시작합니다~



케이블카 위로 올라가니, 도동항이 보이네요~



행남등대도 이곳에서 보이구요!




마을을 볼수 있는 곳 전망대가 있어서 올라가는 중 !! 커어억.. 계단이 장난 아니고 ㅋㅋ



그리고 반대편으로 전망대가 하나 더 있는데 보이는 저곳이에요.

나무데크 수리중이라서, 못가도록 되어있었어요. (뭐 가고 싶지도 않았지만요 ^^;;)



도동항의 마을 모습이에요! 위에서 보는 모습이 정말 멋지고 컬러풀하네요~



오밀조밀 모여있는 이 모습!



도동항 ! 이곳에서 배가 출발할 예정~~



항을 기점으로 마을이 쭉 연결되어 있습니다~



저멀리 내수전쪽도 보이구요~



도동항과 사동항~!! 사동해변이 보이네요 ^^



케이블카 운행시간 !

5:30분에 해가 뜨는데 그전에 운행을 해야 뜨는걸 볼수 있는거 아닌지;;; 



케이블카를 내려와서 가는길 !

컨추리 꼬꼬 ㅋㅋ 그리고, 카페보고 도움이 많이 되었던 울릉할매가 운영하는 푸른바다펜션~ 

서핑하면서 많이 봐서 그런지.. 뭔가 정겹게 느껴지고 ㅋㅋ 

울릉도에 있는 3곳 은행 

농협 / 수협 / 새마을금고 !



내려오는길에 오징어 5마리 1만원이라서 샀어요~

그리고 승선권 미리 끊고, 해안산책이나 하러 내려갔습니다. 가는길에 본 커다란 물고기 +_+

와.. 회로 먹으면 푸짐하겠어요 ㅋㅋ



오징어배!

묵호항에서 온 선플라워호도 보이네요~


 

행남등대 반대편으로 밥먹기전에 잉여잉여시간을 보냈습니다~

 


선플라워호2 ! 

아.. 포항에서 타고온 선플라워보다 더 멋있네요 후후



산책길에 본 거미줄. 뭐가 붙어있는지 궁금;;;

다시봐도 뭔지 모르겠네용 



도동항의 모습 !



엄청큰 바위~~



뒤에서봐도 선플라워호는 정말... 커요 ㅋ



해골같은 바위도 보이고 ~



정말 울릉도에도 해녀분들이 계신가봐요!! 오오



이곳 산책로도 뭐 파는게 있네요 ㅎㅎ



바위밑에서 죽치고 앉아서 구경하고 있으니, 

벌써부터 승선하실분들 줄이.. 워어... 무슨 원정대 같군요..



케이블카밑에서 향나무 염주하나 샀어요 ~

항상 어디갔는지 찾게되는 카메라 뚜껑!

그리고.. 싸게샀더니 다 펴버린 쿨토시 ㅜㅜ



멍때리고 있었더니, 새한마리가 둥둥 떠댕겨서..

 오징어 뜯다가 눈을 던졌더니 잘받아먹네요 ㅋㅋ 나이스 캐~~치



언젠가 새도 제대로 찍어보고 싶었는데.. 연습판 !! 와... 

날개짓은 정말 잘나왔네요 ^^ 배경이 별로라서 글치 ㅋㅋ



저희가 탈 썬플라워호~

1시 30분이 되니 들어오더라고요.


이제 점심 한끼먹고 출발할 준비를 해야겠죠~~

도동항에서 따개비칼국수 한그릇 하러 고고~



↗ 박가네 따개비칼국수점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