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후아힌] 신혼여행 3일차 : 카오 타키압 사원 - 2014년 2월 10일

|

[태국 후아힌] 신혼여행 3일차 : 카오 타키압 사원


다음으로 간 곳은 절벽 높은곳에 있는 카오 타키압사원!

사원 자체는 크지도 않지만 올라가서 보는 후아힌의 전체풍경이 멋진 곳이랍니다.



이런 마의 계단을 지나면, 이곳 사원을 오를 수 있습니다.

원래 계단마다 원숭이가 엄청 많이 있는데, 이날 햇볕이 뜨거워서 인지, 원숭이들은 보이지 않았어요.

가방이나 선글라스 등등 안뺏기게 조심해야하는 곳이에요. 곳곳에 똥도 있으니 발밑도 조심 ㅋㅋ



다리가 후덜덜하게 올라가야해요.. 헉헉

슬퍼2



위에 올라가서 가장 먼저 보이는 절경은 바로 이모습 !! 뭔가 우리나라 해운대를 보는듯한 라인이죠.. 제가묵고있는 호텔도 저 어디쯤이겠죠 ㅋㅋ



사원에 올라가니 이렇게 종이 쭉 걸려있어요. 




가이드님이 커플사진도 찍어주시고~ 부처님의 양손에 기를 받아봅니다. 얍얍~



바다로 세상을 굽어보고 있는 부처님을 찍는데.. 웬 날파리가... 찍혀있네요ㅋㅋㅋㅋㅋ



코가 참 잘생기셨어요. 몇평안될거 같은 법당안은 찍지 않았구요. 

부처님 사리가 들어있는게 공중에 떠있는데.. 행사할때 한번씩 내려온다고 하네요.



계단을 내려오니, 그늘에 원숭이떼가 있어요. 헉....

no2

오~노~ 징그럽네요.

다음 일정은 점심도 먹고, 바닷가에서 노는 시간 ~ 고고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