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시외버스터미널 - 2013년 8월 10일

|

[제주도여행] 시외버스터미널 


공항에서 70번/95번/100번 중 탑승하시면 터미널로 갑니다.



가장 먼저 오는걸로 타고 터미널로 출발~



제주 시외버스 터미널에 도착했어요~ 




터미널 내리는 곳~ 보고 잘 내리시면 됩니다. 



터미널에 문닫힌 가게. 뭔내용인지.. ;; 누가 해석좀...



버스가.. 복잡해요 ㅋㅋㅋ 어디가고 싶은지 보시고.. 노선보고 가시면되용.. 

저는 왼쪽으로~ 서일주(노란색)갈꺼라서 버스티켓을 끊어봅니다.





목적지 따라 금액이 틀려요. 제가 갈곳은 '판포리'



중문으로 가는 노선은 이쪽에서~ 



동회선 - 서회선으로 나눠져 있는 곳~ 각 터미널로 가서 탑승하시면 됩니다.





서회선 일주에서 판포는 2,500원이네요. 시간은 1시간가량.. 

더걸린거 같은기분은 뭐져..



티케팅~ 고고~



11번홈에있는 차에 탑승합니다~~



젤 뒤에탔는데.. 협재쯤 오니.. 대형튜브를 갖고 타네요.. ㅎㅎㅎ

운전석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