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달서구 일품칼국수 - 2013년 6월 30일

|

[대구맛집] 일품칼국수


서부정류장 근처 맛집 찾다가 발견한 곳이랍니다.

비가 오거나, 날씨가 꿉꿉한 날이라면 칼국수가 땡기죠~ 동네에 있길래 다녀와봤습니다. ^^

동네주민들 외에도 알음알음으로 찾아오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괜히 맛집 소문나면 줄서서 기다려야하는데.. 

소문 안나면 좋겠다 싶은데 맛있다 소문내고 싶은.. 이건뭐져 ㅋㅋ



가격 보시다시피 매우 착해요. 처음 갔던 이날은 일품칼국수와 메밀물막국수, 감자만두를 시켰는데요

그다음에 갔을때 먹었던 매생이칼국수도 아 정말 일품이란 말이 나옵니다. 속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처음먹어본 감자만두. 이 만두맛에 반해서 시중에 파는 감자만두까지 사먹어보고.. 아 완전 반했어요~

감자로 만든 만두피라서인지 쫀득쫀득하고, 입에 쏙 들어오는 적당한 크기란.. 정말 굿~ 신세계 ㅋㅋ

하트3



기본 밑반찬들은 김치, 고추, 단무지 등 심플합니다~



막국수가 나왔어요. 시원~하게 먹었어요. 칼국수가 더 맛있어요. ㅋㅋ



일품칼국수. 기본 따끈한 국물이 주는 시원함이란~ 호오오 완전 굿~



후식은 밥알별로 없는 식혜~ 

먹어본 칼국수 집 중에 가격대비 정말 좋은 곳같아요. 

지금은 북구로 이사해서 달서구 서부정류장 근처갈일 있으면 들러야 하는 곳으로 멀어져버렸지만..ㅠㅠ

날씨 꿉꿉한날 따끈시원하게 먹게 가야겠어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