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경대북문 시찌미 - 2014년 4월 23일

|

[대구맛집] 경대북문 시찌미


갑자기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검색한 곳 시찌미~

치즈돈까스 세트를 시켰습니다~ 새로 산 핸드폰 화질을 실험해볼차례..

베가 아이언으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아트릭스 노예를 벗어나니 이렇게 좋을수가!!

하트3



돈까스에 슬라이스 베이컨과 햄이 들어가있고, 치즈가 녹아져 있어요.

그위엔 먹음직스러운 파슬리 솰솰 뿌려져 있구요. 롤말이 4개, 샐러드 그리고 칼칼한 미니우동이 한세트로 나옵니다.



우선 우동그릇에 국물을 한스푼 떠먹어보다가 칵... ㅋㅋㅋ

매콤하더라고요. 치즈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균형적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보통 치즈돈까스만 먹다보면 몇개안먹고 쉽게 질리거든요.



날치알 롤도 한입~ 음~ 맛있군! 샐러드 소스도 맛있게 챱챱 버무려 먹어요.



다음은 메인디쉬~~ 돼지고기랑 슬라이스 베이컨이 들어가있는듯.. 마치.. 

햄치즈 토스트에서 빵 빼고, 튀김옷을 입혀놓은듯한 맛! 치즈맛 베어나와서 맛있었어요.

양 많이 드시는 분들은 조금 작은 양일 수 있으나.. 적게먹는 저로서는 많이 나와도 처치곤란인데..

다 먹고나니 배불러서 만족 ^^*



요건, 같이간 타쿤이 시킨 돈까스에요 ^^ 일반 돈까스 정식. 한젓가락 뺏어먹기..ㅋㅋ

치즈랑은 또 다른 맛이었네요. 여튼, 맛나게 저녁식사 했습니다 ^^


위치는 북문 로데오거리 올라가는 편에 위치해있습니다.

돈까스말고도 일식전문이라 롤이나. 스시 등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메뉴판은 못찍었네요ㅋㅋ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위치 참조하세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