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맛집] 만·족 오향족발 - 2012년 5월 2일

|

만·족 오향족발

만족이 뭘까? ㅋㅋㅋ

만두. 족발이었습니다..

대구에도 유명한 족발집인 서문시장의 서남족발을 먹어온터라 설레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기 시작했습니다.~

대기표를 나눠주는줄 모르고, 2층으로 번뜩 뛰어 올라간 저.. ㅎㅎㅎㅎ

민망함과 동시에 내려왔지요. ㅋ



세상에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거의 한시간 가까이 기다린거 같네요. ㅠ.ㅠ

73번부터 기다려서 142번이 올때까지 음~~~~청 기다림..

그래도 기다린게 아까워 또 기다리고기다리고.. ㅋㅋ 그래도 시간이 후다닥 갔습니다 ^0^


쿠오오 드디어 족발이~~ 우왕 촉촉.. 콜라게인 듬뿍.. 죽입니다~~

꺄아아아아 ~~~~ 맛나맛나맛나맛나욧!!!!!

기다린 보람이 느껴집니다용 ~



요 만두국도 굳굳굳굳!


밑반찬 요정도로 나오고~


떡국과 만두! 이곳이 족발외에도 만두가 유명해서 만.족 오향만두인 이유가..

만두. 족발 오향만두 라는 ^^


서울에 살면 자주 먹으러 갈것이나.. 앞으로 얼마나 후에 다시 먹으러갈지는 모르겠지만, 

진정한 여행의 식도락을 느끼게 해준 미투데이 친구 '구레송'님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릴뿐입니다 ^^


대구 오면 제가 책임을.. 캬캬..

이곳 위치는 대한문 옆골목으로 들어갔답니다. 지도 참고하시길 바래요~


배도 채웠으니 이제 가야할 곳은 N서울타워 야경 !

시간이 늦어 못볼줄 알았는데, 늦게까지 케이블카도 운영하고 오오오..

이건 뭐, 서울사람들은 야간 데이트하기도 좋을듯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