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맛집] 진복식당 - 2012년 5월 5일

|

[여수맛집] 진복식당


여수의 아침이 밝아오고, 간곳은 진복식당!

지나면서 꼭 여기를 가려고 간건 아니고 아침식사되는 곳을 찾다가 순대국밥집을 찾아서 

돌아돌아 차를 겨우 동네위에 댔는데.. 국밥집 문닫아서 가게되었습니다.



이곳 여수의 집집들이 한눈에 보이네요~~ ^^*



보리밥 게장 정식

메뉴가 하나밖에 없어서, 들어가자마자 자동주문이 된다는 ㅋ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3명~' 하길래 뭔가 했는데 주문되는 소리 ;;;

적당했던 기본반찬들



내가 좋아하는 돈나물~ 그리고 간장게장 ^^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간장게장치고는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양념게장은 싱겁게 먹고 매운거 못먹는 저에게는... 짜고 좀 매웠습니다만..

게장치고는 괜찮았고, 밥반찬으로 굿 ^^



한그릇 뚝딱 비벼 먹었네요~



나오는길에 봤던 이쑤시개

고슴도치 같은.. ㅋㅋㅋ


계산하면서 5만원짜리 냈는데.. 신기한듯 "5만원이요~" 하면서 흔들어서..ㅋㅋㅋㅋ 넘 기억에 남네요.

"어플리케이션"등록되어있다면서 강조해주시더라고요.. ㅋ


얼떨결에 들어갔는데, 알고보니 맛집으로 많이 찾는곳이었던 진복식당이었습니다~

위치도 진남관 건너편이라 보고 오기도 참 편했어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