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여행] 여수밤바다와 야경(돌산대교, 장군도) - 2012월 5월 4일

|

[여수여행] 여수밤바다와 야경(돌산대교, 장군도)


여행의 필을 충만하게 해줬던 '여수밤바다'

여수에 도착해서 택시를 잡으려고 택시승강장에 한 30분은 기다렸답니다.

낮에는 택시가 있었다던데.. 밤에는 콜택시를 불러야 했던거 같아요.


택시승강장 들어오는 입구에서 쌩하니 택시를 잡아버리는 염치없는 사람들은 대체 뭔지..

태워주는 택시도 어이 없고요.. 여튼, 겨우겨우 택시를 잡아탔습니다.


택시 아저씨께 '돌산공원 매점'으로 가달라고 했습니다. 어디 블로그보니 그렇게 하면 꼭대기까지 올라간다고 해서요 ^^;

아! 이곳이 바로 여수밤바다 ♪



내려서 바로보이는 것은 바로이 동상이에요~ 

돌산공원에는 많은 밤바다를 보러온 연인들이 많네요. @.@



돌산대교 정면~~ 와아... 멋지네요 ^^*



노출샷도 한번 찍어보는데.. 캬... 삼각대없이 이정도면 뭐 성공적? 



우왕굿.. 색이 막 바뀌는 돌산대교~

부산에 광안대교 젤 좋아하는데 여기도 너무너무 좋으네요 ~



삼색 변신~~~ 볼수록 멋진 돌산대교!



오호홋 이 넓은 밤바다의 전경~~~ ^^* 꺄우우.. 멋지지용?



자.. 이제 돌산대교의 하이라이트~~~ 돌산대교의 현란한 불빛!!!!



gif라 노이즈가 많이 생기긴하네요 ㅎㅎ 차들 엄청 빠르지요 ㅋㅋㅋㅋ 

물결도 뭐가 지나가는것 마냥..


그리고 장군도의 현란한 불빛~~



무지개 불빛 ~~~~ 싸이키조명같네요 ㅋㅋ 꺄꺄~~



동상이 뒤로 갔더니.. 으흥 ㅋㅋ 몸의 라인이 멋짐 ㅋㅋ



밑에서 본 조각품 ~.~



돌산대교 내려오며서~~ 오우.. 계단이.. ㅎㅎ



도로로 내려와서 본 돌산대교, 불빛이 넘 멋집니다 ^^



대교위에서 한번 찍어봤어요~



멋진 야경 ^0^*

가깝다면 다시 가보고 싶을 정도로 생각이 나네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