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행] N서울타워의 서울야경 - 2012년 5월 2일

|

N서울타워의 서울야경

미친(미투데이친구)님과 함께하는 서울야경~~ 캬캬캬캬

드디어 서울야경 ^^ 예전에 아차산의 팔각정에 올라 멋진 야경을 봤었는데.. 

이렇게 쉽게 올라서 야경보려니 왠지 아쉬운!ㅋㅋ

편도 승차권을 끊었어요~~ 내려오는건 걸어서~~

뭐 그리 어렵지 않았어요. 조금만 내려오면 버스를 탈수 있으니까요.


오오 드디어 타고 올라가기 시작~~ 점점 불빛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평일에는 그렇게 관광객으로 밀려있다고 하는데, 전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탔어요 !!

오오 나이스~


야근족들의 불빛들이 보입니다.. 왠지 짠하네요~


남산타워 도착!! 오.. 생각보다 시퍼래서 놀람..

귀신 나올거 같아요.. 저끝에 뭐 매달려있을거 같고.. (영화 너무 많이 봤음 ㅋㅋ)


모든 설명은 무한도전으로 통한다. 무도의 성지인 팔각정 ! 꺄 꺄 꺄~

거기다 거기!! 열심히 구경하고, 설명하는 사람도 무도 어느편에 누가 뛰어가고, 나가던 장소라고 설명을.. ㅋㅋ

아 무도빠.. ㅋㅋ 어쩔수 없나봐요~


정상에 올라 야경을 바라봅니다! ^^ 우와... 멋있네요~

이렇게 삼각대도 없이.. 야경못찍는 사람이 요정도 찍었으면, 

정말.. 잘찍는 능력자분들의 사진은 대박일듯 !


남산의 에펠탑? ^^;


저멀리 한강도 보이고, 다리도 보이네요~ 다리에서 야경찍는거 되게 멋있던데.. ㅠㅠ 이럴때 서울사람 부러워효~~


저마다 사랑을 담아 매달아놓은 자물쇠들.. 개인적으로 심술이 가득나서, 다 깨져라.. 하고 왔어요 크크


와.. 요광경은 조금 멋짐.. ^^


수많은 불빛들.. 10시가 넘은 시간이었음에도 굉장한 불빛들 !


근데.. 남산은 왜 파란걸까요?


내려오는길에 연인들.. 이런거 잘찍으면 좋은데.. 잡기가 영 힘드네요 ㅠㅠ


떠있는 조형물도 있었다는데 제가 갔을땐 철거... OTL

아.....................



나뭇잎 비친건가? 하고 한참을 봤던 그림자.. 멋드러집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