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여행/데이트] 롯데시네마 아카데미점 영화벽화 - 2012년 8월 25일

|

[대구여행/데이트] 롯데시네마 아카데미점 영화벽화


아카데미점 영화관은 다른곳에 비해 매우 한적한편이라,

주중에 이용하는 편이랍니다 ^^



내부 인테리어도 카페같은 편안한 분위기라서 좋구요~



상영관도 은근 많죠~ 이날은 도둑들을 보러갔다가.. 처음 영화벽화를 접했어요~



3층에서 오른쪽계단을 보니 오~ 이게 뭐야? 싶더라구요~ ^^

영화관 4번째줄에 앉아서 목뿌러지게봤던 니모.. ㅋㅋ 도리까지~ 



계단 올라가는 중간에 있어서 다시 위로 올라와서 한컷~ 

다행히 오늘은 카메라를 갖고 와서 이렇게 찍을수 있네요 ^^



다양한 영화들이 벽화로 옮겨져있었어요.



제가본 영화도 있고 안본 영화도 있었어요.



이곳은 영사실! 색감이 너무 예뻐요 ^^



빅피쉬 ~



오.. 울끈불끈 몸짱오라버니들이 대거 등장한 300

스파르타~~



throw down your heart

첨보는 영화~ 나중에 챙겨봐야겠네요~



Bee~ 벌 완전 귀요미네요 ㅋㅋ 노란색이라 더 맘에 드는군용 ^^



다음은 매트릭스 ~~ 

키아누리브스의 레알시절 ~ 



영화관에 왔다는 걸 완전 실감나게 하네요~



응? 이건 무슨조합..




제임스 본드~~ 이즈 백!

007시리즈는 뭐 말할거 없죠~



반대편 계단에서는 유명배우들의 사진이 그림화되어 있어요^^

섹시한 입술을 가진 안젤리나 졸리.

개콘개그가 생각나는.. 안젤리나 졸리가 안졸리다고.. 응?



드류 베리모어~ 여기서부터 미녀삼총사가 나와요~



카메론 디아즈

마스크 나왔을때 엄청 이뻤는데 어느새 이런 배우로성장~



루시 리우

정말 멋진배우



할리 베리

캣우먼 캬~



줄리아 로버츠

귀여운여인, 노팅힐이 생각나는군요~



줄리아로버트 전에 이곳은 6층 내려오는 계단 ~

문도 특색있죠~



니콜 키드먼

물랑루즈에 빠져서 완전 좋아했었죠.



브룩 쉴즈



오우.. 곧 50대를 바라보시는군요.



데미무어

관리 엄청 하시는 데미무어



메릴 스트립 

꺅.. 너무 멋지심 +_+

영화 맘마미아도 그렇구.. 악마는 프라다를 입다 너무 재밌게 봤어요



올리비아 핫세

뭐 말이 필요없는 미인이죠~





이건 작품인가요 ? 

유명한거 같은데.. 잘 모르겠다능..ㅠㅠ



소피아 로렌



마릴린먼로의 유명한 지하철 포~즈

볼때마다 이런 센세이션한 포즈가.. 놀라워요 0ㄱ0







오드리 햅번

리즈시절 완전 이쁘시죠..



정말 눈코입의 선이 강하네요.



에드워드 응?




아.. 가위손ㅋㅋㅋ



뎁사마 우짜눙.. 심술쟁이가 되어버렸네 ㅠㅠ



다음은 한국영화 - 방자전

뉘..뉘시오 이 남정네는.. 대체 누구를 그려놓은건가요 OTL



뒤에서 지켜보는 이모습까지 상세히 표현 ~



다음은 조선남녀상열지사.. 스캔들 ~




여기 나온 배우들 모두 매력이 한가득한 분들만 나오셨죠.



요...욘사마 어쩔.. ;;;

으헉.. 이미숙 ㅠㅠ

저..전도연 ;;;

주인공들 다 어디갔음..



다음은 박진감넘치는..... 둥두두둥~~ Action

바로 킬빌~



ㅋㅋㅋㅋㅋ 점점 캐리커쳐가 되어가고 있다는..



이 얼굴비율은 ㅋㅋ






뎁사마 나왔는데 아직 못본 영화네요



이건 뭐지? 못본영화 은근 많군요 ㅎㅎ



그래요 여긴 롯데시네마~

왜 안나오나 했네요 ㅋ



게이샤의 추억

이것도 봐야지 하면서 계속 못봤구..


'


또다른 컷 ~



어느새 1층까지 내려왔습니다. ^^

벽면에 졸리언니 숨어있어요 ㅋㅋ

쏴죽일 기세..



그리고 입구에 있는 스파이더맨 ~

티지아이 배너가 옆에 있어서인지.. 뭔가 쏘라는 느낌?? ㅋㅋ




이것도 입구에 있는 슈퍼맨 ~~


이렇게 3층에서 오른쪽계단타고 7층갔다가 반대편계단타고 내려서

2층내려갔다가 다시 3층에서 오른쪽계단타고 1층으로 내려온 뭐 그런 여정이었어요.


좋아하는 배우와 영화들이 있고, 도둑들도 너무 재밌게 본 하루였어요!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좋은 영화관이죠 ^^


그럼, 좋은영화 관람하시길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