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협재해수욕장과 상록가든 - 2012년 5월 8일

|

[제주여행] 협재해수욕장과 상록가든

협재해수욕장이 다가올수록, 매우 배가고파지는 시기~~!!

밥을 먹으려고 맛집 리스트에 전화를 했는데, 쉬는날이라서 협재에서 밥을 먹기로 했답니다.



해안의 솟대도 보이고~



협재해수욕장 바다에서 보니 바로 오른쪽에 보이네요~ 초록간판 ㅎㅎ



고기전문점이라서, 혼자서 밥먹는건 돼지찌개 밖에 없어서 시켰답니다. 허겁지겁 먹었는데, 맛은 그닥 이었네요.

혼자는 안가야겠다는 생각.. ㅎㅎ



기본반찬나오고요 ~ 옆에서 삼겹살 드시는분들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ㅎ



밥먹다말고,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너무 멋졌어요 ^^



그리고 한 여인.. 아 정말 풍경이 대박~~



빛내림도 정말 좋구.. ^^



하늘을 보니 구름이 희안하게 껴있어요~



풍력발전기도 많은 제주도! 곳곳에 갈때마다 그림이됩니다~




숙소쪽으로 이동하다보니, 자전거 조형물도 보이고 ~~



제주도 최고의 물빛 협재의 바닷빛이 정말 굿굿 ~~



제주도에서 한림으로 이동! 곧 도착~~


다음은 제가 묵었던 게스트하우스 <제푸하우스>를 소개할께요~~


↗ 제주도 푸른바다 게스트하우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