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여행] 김해공항 - 2012년 5월 7일

|

[김해여행] 김해공항

김해공항에 도착~~ 공항 구경이나 해볼께요~



샤랄라한 큰 조명들 ~~ 밤에는 이쁘겠어요~

예전에 발리갈때 왔었는데.. ^^ 다시 보니 새롭네요~ 국내선쪽이긴 하지만..



대한항공 수속하는 곳이에요~~

제주가는데 대한항공은 역시 좀 비싸요 ㅠ



제가 가는 곳 제주! 시설물쪽으로 간다면 생각보다 많은 매표가 필요하답니다.

미리 매표를 할인해가시면 싸죠. 그러나 제가 갈곳은 자연위주였기 때문에.. 별 필요가 없었습니다.

사실 시설물쪽은 한번정도는 쏘쏘.. 괜찮지만, 별 흥미롭지는 못해요. 자연을 더 좋아해서 일까요.



아~~~ 무런 계획이 없이 제주도로 향했어요. 그냥 비행기만 예약해두고..

어디서 묵을지.. 무얼할지도 아무것도 정하지 않은채로.. 비행기에서 지도보고 정해보쟈 하며..

이곳에서 제주도의 지도를 하나 구했습니다



이곳은 에어 부산 수속하는 곳, 에어부산도 제주항공만큼 저가항공이죠 ~ 나중에 한번 타보려구요~

토요코인호텔과도 이벤트 함께하면 좀더 혜택있게 갈거 같아요~



그리고 그 옆에는 아시아나 항공! 그리고,, 제가 타고갈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가격도 저렴하지만. 뭔가 정이간달까요 ^^;;

다음에 제주갈때도 이용할래요. 왕복 12만원 정도 들었어요.

월요일 마지막 뱅기로 할인 ~ 주말은 비싸니 주중에 돌아오는걸로 !



비행기에 들고가지 말아야할것.. 참고 하시고요 ~



설레이는 마음으로 탑승을 기다리며, 지도도 한번 펼쳐봅니다.



15번 게이트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제가 묵을 일주일간 제주의 날씨도 한번 보니.. 와... 이대로만 !!! 

하지만 현지날씨와는 차이가 좀 있었어요~ 크게 비오지는 않았지만, 날씨가 참 하루에도 마구마구 변하더라구요~



어둠이 오고 비행기가 창밖으로 보이네요~~ 이제 설레이는 마음으로 출발 !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