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여행] 포항 여객선 터미널, 배에 오르다! - 2012년 8월 5일

|

[울릉도여행] 포항 여객선 터미널, 배에 오르다!


배안에서 자야한다는 일념으로, 밤새 일정을 짰답니다. ㅎㅎ

그리고 지칠무렵 축구경기를 보면서, 고장난 프린트를 원망하며 수기로 일정표를 쓰기 시작!!



한국 VS 영국의 축구대결 !! 서부정류장에서 버스대기하며, 아직 끝나지 않은 축구를 보고 있었답니다.

아.. 역시 축구는 여러명이 보는게 재미나더라고요!! 승부차기의 그 짜릿함이란 !! 

아!! 정말 우리나라선수들 넘 잘했어요 ^^*


대구 서부정류장에서 포항까지 시외버스로 이용 - 1시간 30분 소요

비용 : 7,300원




포항 여객선 터미널 도착 !!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여기까지 택시타고 왔는데 6,000원.

꽤 거리가 멀었답니다 ㅎㅎ 터미널 옆에는 대구은행 CD기가!! 이렇게 반가울때가 ㅋㅋ




매일 10시 썬플라워호 출발 !! 3시간이라 써져있지만.. 3시간 30분 걸려요. 날씨 겁나 좋았는데..



터미널안에는 여러 먹거리와 뱃멀미를 위한 멀미약이 있답니다!! 멀미약은 마시는것과 알약하나~ 1,500원!

약 덕분인지.. 날씨가 좋아서인지.. 잘 자서인지는 모르겠으나 멀미를 하나도 하지 않았어요 ㅋㅋ



8시에 도착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짐을 먼저 갖다놓으셨네요 ㅎㅎ

매표자리에도 한분 갖다놓으셨길래 저도 한짐 갖다놨어요~ 덕분에 2번째로 매표를 할수 있었죠 ^^

뭐든 빨리빨리하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




개인신상은 좀 가려주시고.. ^^ 

주민번호와 전화번호, 그리고 이름을 쓰고 승선할때 개찰권을 주면 된답니다.



표를 끊고 2층으로 올라왔더니 엄청 조용.. 아래를 내다보니 사람들이 +_+ 우허헝

빨리 매표해야겠죠잉?



밖으로 나와서 구경하다 발견 !! 오오오오오오오 멋있어 +_+

해양경찰 오오오 배만으로도 멋져부러~




자 드뎌 배에 승선! 좌석은 2층! 1층은 역시나 엔진때문에 소음이 많은데.. 

이왕 일반석이라면 2층이 훨씬 좋답니다. 그리고, 좌석은 뒤로 넘겨지지 않아요~

앞쪽에는 밖에 보이지 않도록 울릉도의 풍경들로 채워져 있어요!




배에서 꼭 지켜야 할 것들 ! 금연 ^^ 손소독기도 구비되어있습니다.



배에서 바라본 포항~ 창에 비춰 아련하게 보이기 까지.. 아.. 이제 가는구나 !! 싶더라구요 ^^




요것은... 일찍 줄서서 펼친 돗자리~ 정말 편하게 누워서 잘수 있었어요. 이게 아니었더라면..

오리가 되었을지도,... 꽥꽥..


아.. 드뎌 울릉도가 보입니다 +_+ 호오홍




전국노래자랑 끝나니 도착 ;; 안내문이 나옵니다

원래 여객선 자리에 안전문제로 새로짓고 있는것 같았어요.



처음본 울릉도의 첫 컷 ~!! 바다빛이 이렇게 푸를수가 없었습니다. 첫인상부터 아주 그~~읏^^




폴대를 가방에 넣었더니.. ㅋㅋㅋ 태극기만 끼우면 딱 원정대 대장님이되는 울엄마의 뒷모습ㅋ



그리고 공항을 방불케 하는 여행사들의 손님맞이..;;; 깜짝 놀랬답니다. 




울릉도 하면 떠오르는 오징어!! 울릉 밤바다를 밝혀주는 오징어잡이 배~ 

지금은 오징어 잡이철이 아니라서 반짝이는 모습을 볼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빵터진건지.. 쓰레기 되신분 많으시죠? 전 문화시민 ㅋㅋ




자 이제 점심먹으로 가볼까~~~ 원래는 인터넷서핑에 작은밥상이란 곳을 찾아가려했는데 전화도 없고..

어딘지 당췌 못찾아서 99식당으로 들어갔답니다.


인터넷상으로도 나름유명하기도 하고, 티비도 많이 나왔기 때문에 차후 일정에도 있었던 곳이라

눈에 보이길래 들어갔죠~~



다음은 ↗ 99식당 포스팅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