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도숙소] 유자향 펜션(민박) - 2012년 6월 16일

|

[청산도숙소] 유자향 펜션(민박)


청산도 여행중의 좋은 펜션~!! 사실 아는 분에게 추천받은 펜션 ! 만족 100% ^^



권덕리 가장 위로 올라가면 있는 민박, 펜션 유자향!




으헤헴 드뎌 보이기 시작!!




우리가 머물 건물~~




2명이 정원인, 봄 입니다 ^^




안은 한옥같으면서, 나무로 이루어져 심플한 분위기를 내고 있습니다~ 시원~ 하구요




생각보다 두명쓰기에 방도 넓었고요~




테라스로 나가면 요런 분위기입니다~~



우리의 고기를 꾸워먹을 곳 므흐흐 생각만해도~~ 좋네요 ^^




완전 지친몸 씻고 잠시 자다가, 꾸워먹기 시작~~

청산도에서는 고기는 안굽는게 좋은거 같아요. 해산물이 풍부하니 전복 사드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고기도 얼린거라 상태가 좋지는 않습니다.




실로 멍청하게도.. 고기와 소시지, 술만 달랑사서 들어간 저희들.. 

밥이며 채소며, 된장에 알타리무 김치까지 사장님께서 엄청난 신세를 졌네요 ㅠ.ㅠ




퐈이어~~~ 소세지도 싹싹 익어가고




불이 이렇게 아름답게 찍힐줄 몰랐네요 ㅋ 고기 넘 잘구워준 친구에게도 사랑을♡




진정한 퐈이어~~~ 고기도 파이어~~ 이 아름다움 밤도 불태우고~~




캬.. 이 김치 진짜 맛있었어요 ^^*




제가 보답해드릴일이라고는 요렇게 좋은 펜션 알려드리는거밖에 할수가 없지만, 

넘넘 감사했었어요~ 친절히 길도 알려주셔서 좋은 여행마무리를 했습니다.



유자향펜션 가실분들은 네이버카페에서 미리 예약하시고 가시면 편하답니다.

뭐 물론 전화로 하시는편이 편하시긴합니다~!


http://cafe.naver.com/yujahang

061-554-7550

010-2880-2782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