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맛집] 중원회관의 갈낙탕 - 2015년 2월

|


[영암맛집] 중원회관의 갈낙탕





맛집검색해서 갔어요. 여기가 좋다길래.. 





갈낙탕에서 여러가지가 있어요.

낙지는 대부분 싯가.. 





가게도 꽤 넓어요. 늦은시간에 가서인지.. 텅비어있고, 저희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ㅎㅎ

전세낸 기분.





물도 한잔





기본 반찬이에요. 하나씩 볼께요.






김치 삼종세트



바삭한 전과, 시금치 무침. 이곳 밑반찬들이 다 맛있더라구요~ 




김 무침.





잘익은 깍두기






감자 볶음.





멸치볶음







젓갈 두가지~ 






갈낙탕과 밥이 나왔어요





갈비+낙지한마리가 들어간 갈낙탕 !!

으아.. 진짜 시원하고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침꼴깍..



낙지자르는 가위와 집게를 줍니다. 싹둑싹둑 잘라먹어요~ 






낙지는 보양하기 좋죠! 바다의 박카스라며.. 맛있게 먹고 여행하며 빠진 힘을 보충해봅니다.






낙지를 즐기는 또다른 맛. 낙지호롱 이에요~ 

이곳은 빨간 양념으로 구웠어요.




참고로 전 이 양념발린게 좀더 맛있었어요.!! 낙지의 신세계~

가격이 어마어마..했지만.. 맛은 있어요 ^^

가끔 생각나는 맛이에요. 시원한맛.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