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올레13코스 : 수다뜰 - 2013년 8월 11일

|

[제주도여행] 올레13코스 : 수다뜰


낙천리 의자마을 안에 있는 수다뜰~




잠시 쉬어가는 곳~ 커피도 있고, 밥이나 주류에 안주도 있어요.




더운날 고생했으니 막걸리 한잔 들이켜봅니다~ 캬~




배부른수다. 한잔의 수다.. ㅋㅋ

귀요미한 카톡 이모티콘까지 ㅋㅋㅋㅋㅋㅋ

주인님 땐뚜댕이~참잘했어요



이곳을 다녀간 사람들의 방명록이 천장에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실내는 이렇게 분위기있어요.



제주막걸리~ 맛난게 한잔 캬~~ 



막걸리에 전이 빠질수 없죠. 전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예사롭지 않은 나무젓가락~ 일회용 안쓰더라구요~ 조아조아요~



밑반찬 ~



그리고 추억의 도시락을 시켰어요~ 배도 살짝 고팠기에~



마구 흔들었는데.. 덜 비벼졌네요 ㅋㅋ 

걍 숟가락으로 슥슥 비벼 한입 딱~



여행하며 쓰고있는 메모ㅋㅋ 한줄 댓글처럼 쓰고있는데 넘 잼나요.

타쿤의 한마디.



저는.. 방명록 대신에 쓰고 의자에 붙이고 왔어요~

자, 힘도 얻었으니 다음 여정을 시작해봅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