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올레13코스 : 용수저수지, 특전사숲길 - 2013년 8월 11일

|

[제주도여행] 올레13코스 : 용수저수지, 특전사숲길


제주모모를 지나 용수저수지로 가는길.. 공사구간도 언뜻 보이고,

헷갈리는 길도 잠깐 나오고.. 땡볕에 흙먼지 맡으며 도착한곳은 용수저수지



그러나.. 저수지마저.. 돌아가야 하다니 ㅠㅠ 조류독감.. 사라져랏!!



돌아가는 길 끝부분에서 용수저수지를 조금 볼수 있어요.

뭔가 늪같기도 하네요.. 



이쯤오니 엄청 급하게 압박이 오는.. 화장실.. 

참고 지나쳐가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잠시 실례를 했어요.

사람있나 싶어서 불러봤더니 아무도 안계셔서 그냥 화장실사용했어요 ㅎㅎ



여기서도 푸른말~



요건.. 뭘까요??



흙색깔이 빨개요~



자그마한 웅덩이도 지나고~



다음코스는 특전사 숲길~ 13코스는 짧게짧게 숲길이 있어요.

더위를 피할수 있는 순간이었죠 !! 하앜하앜



특전사숲길은 병사들이 엄청 고생해서 만든길이에요.

돌이.. 바닥에 쫙깔렸죠.



길이 만들어진지 좀된건지.. 이끼가 잔뜩 껴있어요~ 신비한 숲같은 느낌에..

뱀도 나올거 같은 분위기에요.



빛이 간간히 들어오는 숲길.



모노노케히메에 나오는 숲같은 느낌.?



하지만 그리 길진 않답니다~ 잠시 그늘 구경했으니 또 햇빛으로 ㅠㅠ



숨찬다 싶으면 숲길.. 요건.. 힘들었는지 사진이 없네요 ㅋㅋ

다음은 고사리 숲길~나를 살려준 조수리 하동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