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횟집] 서호시장 : 요리인의 집 - 2013년 3월 3일

|

[통영횟집] 서호시장 : 요리인의 집


거제로 가는길에 밥을 먹기로 하고, 서호시장을 들렀습니다.

오는길에 맛집이 있는지 사람들이 줄을 쭉 서있더라구요. 

미리 알았으면 가봤을텐데 ^^ 조금 아쉽지만 ~ 뒤로하고, 횟집으로 가기로 합니다. 

알아보고 간건 아니구 시장가서 주변에 맘에드는 집을 가보기로 해요.



먹으러 가는길에 완전 물고기가 많길래 파닥파닥 찍어봤어요 ^^



다양한 물고기 종류도 많은데, 한수족관에 들어가있어요..ㅠㅠ

스트레스 받을 듯...



길가다가 괜찮아보이는 곳으로 들어갔어요. 이름은 요리사의 집.

가격은.. 우어어 합니다. 역시 관광의 도시로군요.



회덮밥을 먹어보기로 합니다 ^^



보글보글 매운탕~ 

맛이 도무지 기억이 안나요.. ^^;;



이곳은 아주 대~~박 많은 반찬들이 나옵니다 ^^ 정갈하게 나와요. 먹을만합니다.




통영의 멸치는 역시 맛있엉 >ㅁ<



게알도 있고, 미역~



회덮밥~ 으헤헹 배부르게 먹었어요 ^^



요건 옆에 예약상인지, 반찬이 더 많더라구요 ;;



가게 앞 전경이에요 ^^ 멋지죠~



맛나게 먹고 차타러 가는길에 또 물고기가 많아요~~ 












그리고













가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만들고도 귀여워 죽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여행지는 ↗거제 포로수용소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