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여행] 가창댐 대구근교 드라이브 - 2012년 10월 3일

|

[가창여행] 가창댐 대구근교 드라이브


날씨도 화창하고, 추석연휴에 연달아 쉬는사람도 많은 오늘!

간만에 야외로 드라이브를 나갈준비 ^^*




밖으로 나오니 이런 하늘이 똬아아 ~~ 집앞에서 본 하늘도 정말 멋지군영 ^^

생일선물받은 고데기로 머리도 하고~ 기분좋게 출발 !!




으악.. 역시 가는길은 막혀요. 앞산순환도로 끝편..

와.. 이렇게 멋지게 찍힐줄은 몰랐네요 ~~ 긋긋




가창면사무소쪽으로 지나가면 찐빵과 만두가 유명한 곳이 나온답니다~

예전부터 만두를 먹어본터라, 유명한지 알았지용 ㅎㅎ 가끔 만두먹으러 가는곳이기도 하고 ~~




김치만두 캬캬.. 마시셩 !!!!! ^^* 또 생각나는 만두만두만두~~

마실것도 사서, 이제 가창댐으로 가볼까요~~




요 사거리 사이로 들어가면 됩니다~ 만두사고오면, 표지판 나오면 우회전 하면됩니다 ~

네비가 먹통이라 그냥 표지판 보고 갔어요 ㅎㅎ



가창댐 표지판 나온지 5분도 안지나서 나오는 가창댐 ㅋㅋㅋ 대박 가까워요.

버스 가창2번 타면 올수있습니다~~ 버스타고 드라이브도 나쁘지 않겠지만..

그래도 차갖고 유유하게 다니는게 좋네요 ^^




이제 가을이 다가오나보네요. 조금씩 물들어가고 있어요~~




꽤 오래전에 지어진 가창댐 !! 58년에 축조되었다니 와아..




아래쪽으로는 화장실이 있구요, 댐쪽으로 벽이 쌓아져있어요~ 

작은 길 따라 올라갈수 있는데요~




이 길의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조용하고 한적한 느낌에 소담스럽기까지..




빨간 고추잠자리와 눈싸움 +_+




강아지풀도 햇볕에 빛이 납니다~~




와.. 눈오면... 비료포대로 간담을 서늘하게 할수 있겠다 싶은 ㅋㅋ



주변에 갈만한 곳!! 동제미술관, 대구미술광장, 달성조길방가옥, 헐티재마루, 용천사

이렇게 있습니다~~ 드라이브가 목적이었기에 쭉 지나쳤어요~~




댐쪽으로 올라서면 요렇게 나무데크와 벤치들이 있습니다~

커피한잔 사들고 올라오면 좋은 데이트코스가 될거 같아요 ^^




물이 뭐 그렇게 깨끗하지도 않아서인지, 조금의 실망감은 있지만..

물과 하늘. 산을 함께 볼수 있음에 마음을 풀어봅니다~



뚝쪽으로는 못가게 막아놨어요 ~ 저쪽편에 물 내려가는거 보고 싶은데.. ㅠㅠ 

아쉬웠어요. 야경도 멋질거 같던데.. 



벤치가 그리 많지 않고, 주차할곳도 협소합니다. ㅎㅎ




물고기도 보이고요 ~




산너머 뭉게뭉게 구름도 피어나고~




그냥 갈까 하다가 벤치에 한번 앉아 봅니다~




시선에 따라서 같은 그림이, 같지 않아보여요. ^0^

서서보고, 앉아서 보고, 누워보고.. 다 다른 느낌!




가창댐길에 대한 설명, 보시려면 클릭 ㅎㅎ




뭔가 지나갔나봐요~ 하늘길이 쭉 !!!




연인들, 가족단위로 사진도 많이 찍으시고~~




앉아서 앞에 벤치도 찍어보고~~




벤치에서 시선은 어떤지 놓고 찍어봤어요~~ 벤치가 더 가깝게 느껴지네요.




가만히 발도 한번 보고~~ ^0^

운동화끈 다시 매라면 또 공부해야한다는... ㅋㅋ


주유소에 기름넣으러 잠시 가창쪽으로 내려갔다가 다시 가창댐으로 올라와서 드라이브 시작 !!




뭐가 황금빛이 빛나길래 봤더니.. 우와.... 

바로 차를 세웠더랬습니다. ^^ 집들도 참 이쁘고~~ 동네가 참 멋진거 같아요 ^^




나란히 가는 아주머니 세분도 멋드러집니다. ㅋㅋ




가까이에서도 벼를 한번보고~ 

지는 해에 비춰지는게 정말 황금벌판이란 말이 딱!! 




거기서 바라보는 하늘.. 이건 아래쪽부터 파노라마로 위로 올라가야 하는데~^^

광활한 하늘을 다찍고 싶지만.. 그게 안되네요 ㅎㅎ





그림자도 한번 찍어보고 ~~ 빛나는 나뭇잎 !





조금더 지나니, 벌판과 가창댐 상류가 함께 보이고 !!




이런데서 물놀이 금지!! ^^ 지키자고요 !! 




자 이제 요기까지가 가창. 청도로 넘어가 봅니다~



↗ 헐티재 - 청도 드라이브, 유호연지(유등리)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