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국제시장 - 2012년 7월 21일

|

[부산여행] 국제시장


보수동 책방골목을 지나, 국제시장으로 내려와서 구경을 시작했답니다. ^^



일본인들이 많이 오나봐요.. 연예인들이 후덜덜하게 .. 요즘은 장근석과 소녀시대의 인기가.. ^^

예전 에쵸티 사진 모을때가 급 생각이 나더라고요 ~



가방집 ~, 김도 팔고.. 관광객을 위한 쇼핑센터 ~



아이돌도 인기만점 +_+ 



안경점에서 본 쵸파 ~~~~~~ 아이 귀엽당 >ㅁ<




모자가게! 완전.. 폭주족 스타일? ㅋㅋ 해골쓰고, 자전거 타면 잼나겠네요 ㅋㅋ



그중에 황금빛이 가장 맘에 드네요~ 호옹 빛나요~



여러가지 소품들도 ~



요즘 사각가방이 맘에 드는데.. 요거보고 진짜 고민.. +_+ 아 넘 귀여웠는데 작아서.. 그냥 보기만 했어요~



그리고 큰옷전문점~ 와.. 정말 크더군요 ㅇㅅㅇ;; 

왠만한 여자 두명 들어갈듯한 크기 ㅎㄷㄷ



신발가게~~ 어린이용 신발 이렇게 많이 본건 참 오랜만이에요~



그리고 유명하다던 국제시장 팥빙수와 단팥중 ~ 

몇개씩 쭉 늘어서 있었어요. 호떡을 먹기로 했기에 팥빙수를 먹지는 않았어요.




땀나죽을뻔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씨앗호떡 한번 먹어보겠다고.. 참.. ㅠㅠ



일본차인가?? 싶은 번호판 !! 호오오 



시원한 커피한잔 하려고 커피숍에 들어가서 아메리카노 한잔 ~ 캬~ 

↗ 씨앗호떡, 일명 승기호떡 먹으러 가볼까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