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여행] 다누리 아쿠아리움(파충류) - 2015년 9월

|

[단양여행] 다누리 아쿠아리움(파충류) 



관람 젤 먼저 나오는 파충류에요~

예전부터 파충류쪽은 좋아해서 너무 재밌게 봤던 구간이에요 ^^

요즘은 도마뱀이나 뱀도 애완용으로 집에서 키우더라구요






※ 도마뱀. 뱀. 악어들이 나옵니다~





옐로우 플레이트 리자드

기존에 다른게 있었는데 아마 대체한 모양입니다.






토케이 게코

사진과 모습이 많이 달랐어요. ㅎㅎ 조명에 따라 다른건가? 생각도 들고..






그렇다기엔 너무 다름 ;; 내가 잘못찍었나 싶기도 하고요






크리스티드 게코

속눈썹 볏이라니~ 







얼굴을 좀 제대로 보여줘야 볕을 볼텐데 나무인척하고 숨어서 보여주질 않아요ㅠ






가고일 게코

뻘겋게 해서 순한 성격이라니 ㅋㅋ 이건 설명사진뿐 ;; 직접가서 보시기 바래요~ 





블리자드 게코

밝은 하얀색 피부





음? 노란색같은데.. 암만봐도.. 노란색..






하.. 하지만 이 표정은 노랗고 하얗고 상관없이 귀엽다 :D 하...

"반가워요~" 악수할뻔...






레오파드 게코 알비노

흰색인데 줄무늬를 갖고 있는..




이게 어딜봐서 알비노.. ; 선명한 줄무늬인데..

제가 순서를 뒤죽박죽 찍은 것이길...






쟈딘강 거북! 강에서 사는 거북이래요! 오.. 바닷거북은 엄청 오래 살던데. 요것은 30년까지 사네요





거.. 거북이가 줄무늬 하니깐 너무 귀여워요 >ㅁ< 파닥파닥..





늑대 거북! 성질 더럽게 생겼어요..






나 좀 내버려둬.. 하듯이 폭 파묻혀 있어요. 사나운 성질들을 먹이를 뜯으며 풀어야 하는데..

되게 우울하고 지친 표정이네요 ◎~◎





이것은 악어거북!

뾰족뾰족~ 






전체적인 악어거북 모습이에요~

잘 보여서 심층 취재를 해보았어요.






공룡같은 꼬리





화산이 솟은것 같은 등껍질





생각보다 날카로운 발톱





까칠까칠한 피부





이것은 뱀목거북. 목이 안드가는 거북이라니.. 







거북이 몸에 비해 수조가 작은지.. 이리저리 움직여 대고 있어요

넓 다란 곳으로 쭉 뻗어서 헤엄치고 싶을듯..








안경카이만 악어! 최대 2미터~ 평균 60년이라니 오래 사네요.







그냥 멍..






날 꿰뚫어보는 그 눈.. 눈동자가 커서 더 신비롭고요. 왠지 귀여운건 왜져.






이것은 이빨~ 악어 무슨 모형마냥.. 너무 가까이 찍었는지 제 폰도 같이 찍혔네요 ㅎㅎ






그린 이구아나.






쿠반 나이츠 에놀





초록색 두마리~





근데 조명색이 바뀌니깐.. 노란색으로도 보이고~ 






다시 초록색~ 신비로워요. 줌한다고 폰렌즈가 들어갔다 나왔다 하니깐 동물들도 움찔움찔 잘 봐줘요. 

아이컨택하고 찍어서 좋긴하지만, 녀석들에게 스트레스될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아. 드뎌 뱀이 나옵니다. 온순한 성격의 볼 파이톤.






겁을 먹으면 동그랗게 만다는 볼 파이톤





사바나 모니터






두마리가 앞태 뒤태를 같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롱한 눈빛으로 포즈~





안볼란다~~ 뒤태뒤태 ㅋㅋ 배가 뽈록.. 뭘 먹었나봐요.






비어디 드래곤





어... 엄청 커요. 조명색따라서 그라데이션이 쫘아아악.. 넘 멋있어요






움직임이 거의 없고, 눈동자 돌릴땐 깜짝.






블루텅 스킨크






꽤 길어요. 머리는 완전 뱀.. 길어서 더 뱀같은.. 그냥 뱀에 다리 합성같은 느낌?






조명따라 달라보여요. 브랜드 배드보이 같은 표정

이 조명발 싫다고오...







아함 빨개야 조명발이 좀 받지~~ 썩 좋은 표정은 아니네여.. ㅋㅋ

다음은 메인 테마인 어류로 갑니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