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행] 청계천 야경 - 2012년 5월 1일

|

청계천 야경

지하철로 청계천 가는방법! - 을지로 3가 역에서 5번출구

출구에서 계속 걸어나가면 청계천이 나타난답니다. 왼쪽으로 갈지 오른쪽으로 갈지 고민하다가 왼쪽으로 쭉 올라갔는데 멋진 구경했습니다 ^^


보정을 하니 노이즈가 으아...ㅋㅋ 사람이 참 많았어요 ^^


 물이 흐르고, 곳곳에 건물들도 야경을 뽐냈어요.


곳곳에 숨어있는 사람이.. ㅎㅎ 귀신같나요?? ㅎㅎ


서울의 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대구도 이런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시간에도 불켜져있는 사무실.. 야근족들.. 어허허.. 

대한민국에서 이제 야근은 사라져야 할때..


폭포도 건너가고,, ㅎㅎ


빔~~ 흔들흔들 움직이고 신기했어요~


중간에는 갤러리도 있고요~

정말 멋진 작품들이 걸려있었어요! 언젠가 이런곳에 내작품도 하나 걸고 싶은 생각이.. >ㅁ<


저멀리 폭포도 보이고, 점점 메인으로 가는 분위기가 나죠?


우어어 멋진 조명과 함께 폭포수가~~


동전 던지는 곳, 얼마전 뉴스에 보니 동전의 1억 돌파예상이라며... 우어어


던질까 하다 동전이 없어서 ㅎㅎㅎ 통과~


물이 찰랑찰랑~ 이때갔을때 삼각대나 필터를 샀더라면 더 멋있게 찍었을텐데 .. ㅠㅠ

후회가 밀려옵니다.


조각도 멋지고!


폭포수 떨어짐..


동아일보 건물과, 광장의 구조물.. 같이 찍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마차도 있었는데, 말이 되게 불쌍해보였어요 ㅠㅠ

다음은 레이져뷤~~~~ 쇼를 감상해볼까요 ^^

중간에 밧데리가 다되는 바람에.. 다 찍진 못했어요 으하하악 ㅠㅠ









다리 가운데 자리잡아서 앉아서 봤더니 눈뽕이 그냥... @.@ 아... 내눈!!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