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들안길 : Brick Five(브릭파이브) - 2013년 3월 29일

|

[대구맛집] 들안길 : Brick Five(브릭파이브) 


어쩌다 수성구 들안길 근처에서 서성거리다가 들어간 곳입니다.

첨엔 가게 문닫은줄 알았는데, 은은하게 빛이 나오고 있었답니다.



파스타, 피자, 생맥주 등을 시키고 기다려봅니다.

뭘 전혀 보고 들어간곳이 아니라, 그냥 이래 저래 구경하는데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차분한것이, 사람도 많이 없는 탓일까.. 오롯이 함께간 사람과 대화할수 있는 편안한 기분이었습니다.



딱 부러지는 이 먹거리가 먼저 나옵니다. 이게 뭔지.. 구운 빵조각? 



고르곤졸라 피자를 위한 연장(?) ㅋㅋ



꺄.. 기다리던 기네스 생맥이 나왔어요 +_+

기네스 생맥주를 따르고 바로 가져와서 폭포수 기포가 폭폭 올라오는 중이었어요.

까~맣게 되도록 기다렸다가 먹는게 좋다하여 사진찍을겸 기다렸다 먹었어요.



기네스 사이트에 가니, 따라먹는 방법도 있네요. ㅋㅋ 

이걸 잘 마시려면 팔꿈치를 들어 고개는 정면으로 하고 컵안을 보지말고 입으로 들이키라는 군요..ㅋㅋ

먹는데도 이렇게 자세까지 영상으로 보니 조금 풉.. 합니다. ^^ 과연 그 맛의 차이는 있으니, 사이트에 있는거겠죠 ? ^^

담엔 팔꿈치를 경건하게 들고 먹어봐야겠어요.



예전에 정우성이 기네스 광고 나올때, 사이트가 대박이었었죠. 정우성이 바에 있고, 기네스를 따뤄주는 사람으로 사이트상에 나오는데

약간의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내 전화로 전화가 옵니다. 전화를 받으면, 다름아닌 정우성의 목소리가... +_+ 햐아아아..

눈 앞에는 정우성, 귀에도 정우성.. 이건 뭐.. 여심 쓰러집니다.




기네스에서 직접 관리하는 가게들이 있고, 등급에 따라 마스터랑 슈페리어 등으로 나눠진다고 하네요.

2013.4월 기준으로 23곳이고, 심사에 따라서 매번 바뀐다고 합니다.

서울 17곳, 부산 5곳, 일산 1곳

아놔.. 왜 서울경기에만 몰빵임... ㅠㅠ 부산가서 먹어봐야겠어용.

기네스 퀄리티 전문가에게 매달 5항목에 대해 평가하여 6번 통과되면 슈페리어 또 6번 더 통과하면 마스터 등급! +_+ 우어어.. 



  • Guinness Busan


  • O'Kim's 해운대 조선호텔 1층 051) 749-7493

  • Charlie's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지하1층 051) 749-2260

  • The Guinness 해운대 우동 1435-3번지 2층 051) 746-0032

  • COLD PLAY 부산 중구 광복동 1가 5-7번지

  • Miami2 해운대 우동 1486-8번지 051) 746-6488

이걸 써놓는 이유는 두고두고 가보려 합니다. 음훼훼 乃



다음은 파스타~~ 오동통한 새우가 투척. 새우 맛있었어요 ^^

파스타는 특출난 맛은 아닙니당.



쭉쭉 늘어나는 피자~~~ 아 군침..



파스타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다른것도 나와서 둘이 먹기에 적당..... 나만 적당?? ㅋㅋ



전체적인 가게 분위기에요~



빈티지한 나무느낌에 벽돌, 차분하고 조용합니다.



조용한 가족단위, 연인들이 주로 오는듯 합니다.



하이라이트는 꼭 마지막에 먹기!



계산의 시간~ 



대구맛집. Brick Five(브릭파이브)

대구 수성구 두산동 177-4 / 053) 763-3737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요것은 후식~ 가게안이 어두워서 전반적으로 사진에 노이즈가 꼈네요.. ㅋㅋㅋ

'와 죽이는 맛이야~' 이런건 아니지만, 

조용하고 여유롭고 서비스도 잘해주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람이 많이 없던 탓일까요? ^^;)

어느 구석에 편한자리에서 생맥한잔에 안주하나 시켜서 노닥노닥~~ 굿^^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