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여행] 두류공원의 가을 - 2012년 11월 10일

|

[대구여행] 두류공원의 가을


가을이 가기전에 찐~하게 가을여행 가고 싶었는데, 여의치 않아서 동네 공원으로 갔답니다 ^^*

사실, 그전에 해뜨는거 찍으려다 실패한적이 있어서.. 재도전했는데..ㅠㅠ

날씨가 담날 비올 준비를 하고 있어서인지.. 어둑어둑.. 했습니다.





날씨는 별로였지만, 새벽에 물결도 많이 안쳐서 건질수 있었던 한컷 !

쫌 멋지네요~ 단풍이^^* 




왼쪽편을 바라봐도, 이쁜 단풍이 아주~~ 형형색색 물들어 있습니다~

자연의 색은 정말 멋져도 너~~~~~무 멋진거 같아요.



요것은 파노라마로~~~ 크기 크니깐 클릭해서 보시면, 시원~~ 하게 보실수 있어요 ^^

그리고, 바위에 적혀있던 글귀 하나.


생활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하지 말라 

슬픔의 나날을 참고 견디면 머지않아 기쁨의 날이 오리니 

마음은 미래에 사는 것 

현재는 언제나 슬픈것 

모든것은 일순간에 지나간다 

그리고 

지나간 것은 

다시 그리워지는 것이다 

푸시킨



많이 떨어진 낙엽들



이 길 정말 넘 멋져부러요~



붉은 낙엽들



운동하러 오신 어르신과 함께 온 강아지 ^^




나뭇잎 색감이 너무 이뻐서 한컷 ~



아.. 이것이 정말 가을..!!



저멀리 보이는 잉어밥주는 다리도 한컷~



중앙 나무를 배경으로~~



물에 떠있는 나뭇잎들도 황금빛으로 빛나고 있었습니다~



낙엽을 사락사락~~



아침부터 운동하러 오신분들이 꽤 계셨어요~~

추운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좋아하는 노란빛 ~~



강렬했던 붉은 빛~



인상깊은 색상의 의자!!



한컷에 이 색감을 다담고 싶어서, 여러컷 찍어봤는데 다 흔들리고 ㅠㅠ 우엉엉.. 



이것이 제목은.. 비둘기도 이렇게 날수 있다?? 



ㅋㅋㅋㅋ 얘네들 전깃줄에서 반상회중~



우왕~~ 어지럽나요 ~~



얍 !



이러고 다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어디냐.. 다다다음 사진에 제목 나옵니다. ㅋㅋ




바닥의 나뭇잎!! +_+



색이 정말.. 우와.. 



이곳은 바로 헬스클럽.. ㅋㅋㅋㅋㅋㅋㅋ 



바닥을 지나~



평소 운동하면서 젤 좋아하던 장소 !! 저녁에 보면 야경 좋아요~~ 



하늘도 점점 개고 있어요~ ~ 




시인동상이 라운드로 있는 이곳도 나중에 한번 보고 싶네요 ~~



날아라 나뭇잎 ~~ 갑자기 바람이 쌩하게 불어와서 .. 후덜덜



나뭇잎은 저 멀리로 ~~



두류공원의 단풍은 요기까지 ~~~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