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식당] 산방식당 - 2015년 9월

|


[단양식당] 산방식당


서촌에서 식당가가 있는 곳으로 내려왔습니다.

장다리에서 휘어지게 먹은 터라 저녁은 좀더 간단히 찌개를 먹고 싶어졌어요.





이곳 산방식당은 장다리 처럼 코스라.. 능이버섯찌개를 시켰어요.

찌개가 이거밖에 없어서.. ㅎㅎ 근데 능이는 향이 너무 강한데 찌개를 해놓으니 못먹을 맛이더라구요.

주관적 입맛으로는 찌개중 최악 이었어요. 컥.. 차라리 딴거먹을걸 싶었어요.






기본 반찬! 찌개가 넘 입맛에 안맞아서 반찬으로 먹었어요.

반찬은 많이 나와요 ~ 






능이를 인생에 다시 먹을날이 올란지.. ㅎㅎ

능이 고기구울때 구워먹으니 맛있던데 찌개는 영 입맛에 안맞네요.

어르신들은 능이가 좋다고 드시던데.. 저도 어른이 되면 그렇게 될런지..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