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숙박] 단촌서원 - 2015년 9월

|


[단양숙박] 단촌서원






이곳 역시 한옥스테이로 알아본 곳이에요! 규모도 꽤 되더라구요~






마당도 있어서 아이도 뛰어놀기 좋아요 ^^







바람불면 풍경소리도 아름답게 날거 같아요. 갔던날은 바람이 안불어서 소리는 나지 않았어요 







숙소 내부 모습입니다. 한창 여름 성수기 끝난 시기라서 착한 금액으로 좋은방을 얻었어요~ 히힛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고, 이부자리도 깨끗했어요~

자그마한 탁자도 참 마음에 들었어요.





이곳은 그전에 옛날 부엌을 개조해서 신식으로 만들어 두었어요

식기들은 일식같은 느낌? ㅎㅎ






티비도 클래식 해요 ㅎㅎ 간만에 보는 뚱뚱한 티비.

오자마자 파리채와 리모콘을 들고 돌아다닙니다 ㅋㅋ







마당에는 다소 희안한 의자도 있어요.

핸드메이드 같은 느낌








요건 뭐하는 물건인지...?? 불때면 따뜻할것 같은데요.








겉모습은 그대로 유지하되, 안에는 새롭게 단장을 해서 쓰는데 불편함이 거의 없어요.







이곳에서 차한잔하면 참 좋겠어요





옹기종기 아주 예쁜 다육이들도 만났어요.






이곳은 주인댁이랍니다. 빨간 고추가 잘 말라가고 있어요






중간중간 심겨져있는 나무들도 멋스럽습니다.






그리고 여기와서 깜짝 놀란 개. 엄청 커요 상근이 종류인듯..

예전에 엄청 시끄러웠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녀석들은 아주 양반이에요

이렇게 큰 개도 겁도 없는건지 애가 막 갈라고 하더라고요 ㅋㅋ






안쪽은 통유리로 만들어져 있어요.







은은한 등 아래 잠도 솔솔 잘옵니다~ ^0^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