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맛집] 신촌식당 : 닭불백 - 2015년 2월

|

[안동맛집] 촌식당 닭불백




청송의 유명한 닭불백을 안동에서 먹게 되었어요.

청송약수로 닭백숙을 하고..

연탄불에 닭불고기를 구워서 기름이 쫙 빼고 먹는것이 원조



닭불백 시켜봅니다. 예전에도 한번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거든요.

청송에가서도 먹어봤는데 별반 차이가 없어요. 맛있는집이 아니어서 그랬는진 모르겠네요.



명인의 집! 기대해봅니다.



엄청 넓고, 테이블도 많습니다.

여기서부턴 기본반찬~



닭불고기나오면 싸먹을 상추.



간장 고추?? 매콤짭조름



어디서나 볼수 있는 김치



양파 간장절임? 요고요고 제가 좋아하는데..ㅋㅋ




닭백숙 쭉 찢어서 찍먹찍먹... 부드러운 고기한점.

사르르 녹아요.




간장에 무도 절이고.. 절임류가 많네요. 생당근 고추가 나오고요.




고기가 나왔어요~ 닭고기를 다져서 양념을 발라서 구워낸건데요.

매콤하고 닭고기인데 닭고기같지 않은 묘한 맛입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같이간 다른분들은 별로였던 모양.. ㅎㅎ





백숙은 다리 한쪽 나옵니다.




양이 좀.. 적나 싶죠.. 맛나게 닭을 뜯어봅니다.

식으면 맛이 없어요.. ㅠㅠ 아기때문에 번갈아가며 밥을 먹어서 그런지 빨리 식네요.




And